접속자 : 95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150 어제 173 최대 1,127 전체 1,583,924  
클릭하시면 MAIN PAGE로 이동합니다.
설교/상담찬양AG자료기독교교육도서실세미나선교/교회결혼/가정미디어씨니어코너성경대학열린마당
그룹
  AGKDCED LOGIN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한국총회도서
추천도서
E-BOOK/AGKDC
신학도서
리더십도서
화제의 도서
가정도서
E-BOOK/English
E-BOOK/Korean
기독교미술
성경삽화-신약
듣는 책/Audio Book
한국총회회원도서
GPH Book
일반종교도서
일반도서
픽션 - Fiction
성경삽화-구약
르네상스 미술사
eBOOK-EPUB/안내
시(詩) / Poem
eBOOK-EPUB
이스라엘 사진
HOME  >  도서실  >  일반종교도서 
  사도행전 29장 / 김형민 지음 (2006)  
  글쓴이 : admin   날짜 : 12-02-02 21:10   조회 : 2718    


제목: 사도행전 29장
저자: 김형민
출판사: 교회성장연구소



책소개:

교회가 어느때보다도 젊은이들의 삶에 사랑과 관심을 쏟고 있지만 구체적인 변화와 비전을 제시하고 있지못한 점이 있다. 이 책은 젊은이들에게 새 방향과 비전을 제시하고 성령님을 인격적으로 만날수 있도록 하고 있다. 세상과 교회 사이에서 방황하던 젊은이들에게 한국의 캠퍼스와 대학 연합교회를 일으킬 믿음의 변화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저자 소개: 김형민

'프로그램과 조직, 세상과 비슷한 자극으로는 교회가 젊은이들을 잡을 수 없습니다. 오히려 청년들에게 초대교회의 원색적인 복음을 제시해야 합니다. 성령의 역사하심이 없으면 청년들을 붙잡을 수 없습니다.' 대학연합교회를 담임하고 있는 김형민 선교사의 청년 선교관은 확고하다. 젊은이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피 묻은 복음을 있는 그대로 전달해야 하는 것이다.

미국 사우스웨스트대와 골든게이트 침례신학교를 나온 김선교사는 건국대 교목으로 사역 중 학원복음화를 위해 크리스천 교수 2명과 함께 학교에 돗자리를 깔고 40일간 작정기도를 드린 열정의 목회자다.

김선교사는 침례교회의 대표적인 원로목회자인 오관석 목사의 며느리로 서울중앙침례교회 오영택 목사의 부인이며, 샌프란시스코에서 방송활동을 하기도 하였다. 서울대, 이대, 육사, 전국기독교수 수련회, 충청남북도 50개 학교 연합집회 등 학원가의 복음화를 위하여 열정을 쏟고 있으며, 1994년부터 99년까지 5년 동안 오목사와 함께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선교 사역을 펼치기도 하였다.


목차:

비전을 찾아서
01_ 미안해요, 하나님!

대학깡통교회 개척 이전
01_ '철학관' 무당과 '철학과' 교수
02_ 총장실 점거사건과 예수초청잔치
03_ 모자를 던지다

대학깡통교회 개척 부흥
01_ 캠퍼스 달동네
02_ 울릉도 선교와 대학생 구역장
03_ 부흥의 출발점, 새벽기도
04_ 영적 정상으로
05_ 개척 때 고생은 사서도 한다
06_ 강강수월래
07_ 십자가 동산과 405사건

대학연합교회로 다시 일어서다
01_ MISSION NUMBER 1
02_ 대학연합교회의 장자교회
03_ 아기가 아기를 낳다?
04_ 이 땅에 하늘나라를 세워가는 건국(建國) 교수들
05_ 주일성수 = 주일은 성수에서
06_ 연애 심방(?)
07_ 밥상 공동체
08_ 십자가 휘날리며
09_ 시험(?)에 강한 대학연합교회 학생들
10_ 사도해전 29장
11_ 취직 축하한다. 예배 잘 드려라!
12_ 우리는 의사, 간호사 전도왕이 꿈입니다
13_ 영적 화랑을 길러내는 부모들

웰컴 성령님
01_ 대학연합교회 제자훈련
02_ 연단
03_ GHOST TOWN
04_ 웰컴 성령님
05_ 부록: 대학연합교회 구역장 목양 매뉴얼 맛보기


추천:

이 책은 젊은이들에게 새 방향을 제시하고 초대 교회의 복음을 증거하며 성령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도록 도전하고 있어 젊은이와 사역자, 부모님들이 꼭 필독해야 할 책입니다.
- 조용기 위임목사 <여의도순복음교회>

한국의 캠퍼스에 한 무명의 여성을 통하여 학생들 속에서 사도행전 29장의 역사가 재현되고 있습니다.신학생들과 목회자들이 꼭 읽어봐야 할 책입니다.
- 김준곤 목사

이 책은 한번 손에 들면 끝까지 읽기 전에는 놓을 수가 없습니다. 정체된 교회와 침체된 목회자들에게는 새 힘과 용기를 주는 활력소가 될 것입니다.
- 최낙중 목사 <한기총 공동대표>








소개글
3때 대학에 떨어지고 난 후 저자는 하나님을 만났다. 교회에 다니기 시작하면서부터 전도에 뜨거운 열정을 가지셨다. 그런 열정적인 전도생활 중에 남편이신 오영택 목사님만나 결혼 후 유학을 가게 되고, 남편의 유학기간 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선교사님도 신학을 공부하고 목회자가 될 수 있었다. 유학 기간에도 선교사님은 전도의 열정을 실천하는 삶을 놓지 않으셨다.
한국에 돌아오신 후 오영택 목사님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이런 중에 믿음의 결단으로 사우디아라비아로 선교를 떠나게 되신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선교 중 오영택목사님음 고침을 받는 기적을 체험하였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사역을 마치...


목차

1. 저자의 의도
2. 요약
3. 교훈 및 감상


본문내용
1. 저자의 의도

대학연합교회의 목사님이신 김형민 선교사님의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하나님을 만난 순간부터 유학시절과 중동선교, 그리고 깡통교회로부터 시작하여 대학연합교회로 성장 발전하기까지의 사역의 여정을 통해 시대가 변하고 청년사역(전도)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기존 교계의 현실에서 사도행전적인 성령의 역사하심과 가장 기본적인 복음주의적 전도가 근본으로서 바뀌지 않음을 말하고 있다

2. 요약

고3때 대학에 떨어지고 난 후 저자는 하나님을 만났다. 교회에 다니기 시작하면서부터 전도에 뜨거운 열정을 가지셨다. 그런 열정적인 전도생활 중에 남편이신 오영택 목사님만나 결혼 후 유학을 가게 되고, 남편의 유학기간 중에 하나님의 은혜로 선교사님도 신학을 공부하고 목회자가 될 수 있었다. 유학 기간에도 선교사님은 전도의 열정을 실천하는 삶을 놓지 않으셨다.
한국에 돌아오신 후 오영택 목사님에 건강에 이상이 생기고, 이런 중에 믿음의 결단으로 사우디아라비아로 선교를 떠나게 되신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선교 중 오영택목사님음 고침을 받는 기적을 체험하였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사역을 마치고 한국에 돌아온 후 선교사님은 건국대학교의 교목의 일을 맡게 되신다. 몇 명의 교수님과 시작한 돗자리 기도회에서 시작하여 많은 교수님들의 도움으로 많은 전도의 열매를 맺고, 그러던 중, 학교 안에 깡통교회를 설립하게 된다.
깡통교회는 대부분이 학생들이었고, 몇몇 교수님들의 헌신과 성령을 체험한 후의 학생들의 변화를 통해서 부흥하게 된다. 그러던 중 불법건축물인 교회에 문제가 생기고 이전의 상황에서 교회는 문을 닫게 되는 어려움에 처한다.
고난 속에서도 선교사님은 더욱 열심히 전도하면 믿음으로 기다리던 중 학교 밖에 대학...


( http://mybox.happycampus.com/kylee80/2182055 )

광고    배너등록    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총회주소: 605 Broad Ave, #205, Ridgefield, NJ 07657 전화 (201)941-1050 팩스 (201)941-1840 / Copyright (c) 2005-2019 by agkdced.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