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55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160 어제 665 최대 998 전체 1,259,709  
클릭하시면 MAIN PAGE로 이동합니다.
설교/상담찬양AG자료기독교교육도서실세미나선교/교회결혼/가정미디어씨니어코너성경대학열린마당
그룹
  AGKDCED LOGIN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결혼과 가정
건강 의학 정보
보험(연금) 정보
저소득 생활보조
웃음보따리
싱글 성인 사역 (Single Adult Ministry)
어린이 동요실
어린이 동화실
은퇴자 관련 정보
어린이교육
한국전통배우기
아버지
어머니
남편
아내
유태인의 유머
좋은 글
듣고싶은 노래
문화산책
도움이 되는 글
건강 체조
어린이 방/Children's Room
어린이 노래/Chilren's Song
추천도서
영화산책
웨딩마치
세계명소 산책
할머니-할아버지
HOME  >  결혼/가정  >  아버지 
 
작성일 : 11-05-03 10:01
"이 민족이 바로 우리 한국 민족입니다"
 글쓴이 : admin
조회 : 1,354  
"우리 한국의 이민역사를 읽는 중에 참 감동적인 한 사건을 읽을 수가 있었습니다. 1937-1938년에 스탈린의 명령에 의해서 여러 소수민족들이 강제로 극동지방에서 중앙아시아 쪽으로 이주를 하게 되었습니다. 기차를 이용했는데, 그중에 우리 조선 사람들도 포함돼 있었습니다.

조선 사람들이 기차의 한 칸에 모여서 수천 마일 떨어진 그곳으로 이주하는데, 추운 겨울에 유리창도 하나 없고 구멍이 뻥뻥 뚤려서 가만히 있어도 추운데 기차가 달리기 시작하면 그 매서운 시베리아 칼바람이 옷을 뚫고 들어옵니다. 아무리 건장한 사람도 몇 시간을 견디지 못하고 얼어 죽습니다. 그런데 그런 기차를 타고 목적지인 카자흐스탄 알마타 지역에 도착해 기차칸을 열어 본 사람들이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숙연해졌습니다.

왜냐하면 다른 민족들은 그런 모습이 없었는데 조선 사람들은 이렇게 모두 원을 이루어서 얼어 죽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원 안에 또 원이 있고, 원 안에 또 원이 있더라는 것입니다. 가만히 보니까 맨 바깥에 원을 그린 사람들은 제일 연장자들로 찬바람을 제일 많이 맞는 그 자리에서 원을 이루고 있었고, 그 다음에 보니까 중년들이 또 이렇게 원을 이루고 있었고,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면 맨 안에는 어린이들고 청소년들이 있었습니다.

노인들는 맨 바깥에 있으면서도 자기들의 겉옷을 벗어서 안쪽에 있는 젊은이들에게 다 양보하고 장렬하게 죽음을 맞았습니다. 저들의 헌신과 희생을 하늘이 알고 감동했는지 맨 안에 있는 어린이들고 청년들은 몇 사람의 동상 환자만 있었을 뿐, 그 극심한 추위 속에서도 생명을 건지게 되었고, 저들이 지금 고려인의 후예가 되었습니다. 그들은 당시 아무것도 없는 황량한 벌판에 내려졌지만 이들이 지나가는 곳마다 황무지에 장미꽃이 피고, 쓸모 있는 땅으로 다 개간이 되는 놀라운 민족의 저력을 보여 주어 왔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이 이들의 모습에 다 놀라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이 민족이 바로 우리 한국 민족입니다. 자기는 죽어서라도 다음 세대를 위해서 기꺼이 희생할 준비가 되어 있는 민족이 바로 우리 대한민국 사람들입니다."

- 하나님의 비밀병기 (김남수, 김재헌), 260 페이지
[이 게시물은 admin님에 의해 2012-04-28 01:59:16 기독교교육 자료 (Christian Education Resources)에서 복사 됨]

 
   
 

광고    배너등록    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총회주소: 605 Broad Ave, #205, Ridgefield, NJ 07657 전화 (201)941-1050 팩스 (201)941-1840 / Copyright (c) 2005-2019 by agkdced.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