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114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365 어제 493 최대 1,127 전체 1,397,761  
클릭하시면 MAIN PAGE로 이동합니다.
설교/상담찬양AG자료기독교교육도서실세미나선교/교회결혼/가정미디어씨니어코너성경대학열린마당
그룹
  AGKDCED LOGIN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세미나 자료
북한
컴퓨터 사용 (English)
한글 연구
컴퓨터 자료실
웃음
회의진행법
회의록작성법
창조과학
성령세례
(웹 만들기)
일반상식
복덕방 정보
속담으로 배우는 한글
한국사 1
성서고고학
한국사 2
한국의 인물사
세계의 화제
한문 연구
한국현대사
이런일 저런일
유명 연설
컴퓨터 사용 (한글)
한글타자연습
평양 대부흥
HOME  >  세미나  >  한국현대사 
 
작성일 : 10-12-04 17:32
한국현대사와 북한 실상 (22) - 검열
 글쓴이 : admin
조회 : 1,489  
한국현대사와 북한 실상 (22) - 검열


한국 현대사와 북한 실상 (22)

 

제2장 현재 북한의 실상

 

17 검열

 

북한에서는 검열이 아주 심하다. 대학이나 문화기관,연구소,공장,행정기관, 내각 등은 중앙당의 검열을 받는다. 검열기관은 보통 3개월이다. 검열 중에는 자기 비판과 남의 비판을 해야 한다. 숙박검열도 하는데 가정집에 가면 식구들의 주민등록증( 공민증)을 보여야 한다. 검열관은 주민등록증 사진과 얼굴을 대조하고 부부끼리 잠자는 안방까지도 검열을 한다. 도서검열에서는 가정집에 예고없이 들이닥처 반당.반혁명 행위로 출당이나 해고,처형된 사람의 책이나 글이 있는지 (특히 외국 책이나 성경이나 황장엽이 쓴 책 등) 김일성.김정일의 사진을 깨끗하게 하여 벽에 부착하였는지, 책 속의 수령 사진은 낙서하지 않고 깨끗한지 검열하는데 만일 수령 사진에 조그마한 흠이라도 있으면 교화소로 간다. 외국 서적이 있어서도 안된다.

 

20호 검열이 있다. 수도 사정이 좋지 않아 비누가 귀한 북한에서는 목욕과 빨래를 자주 하지 못하여 이가 많다. 위생검열을 20호 검열이라 한다. 학생들의 머리에 이가 많아 DDT를 뿌려 이를 박멸한다.

 

*북한은 남한을 점령하기 위해 위와 같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남한 좌파들은 북한이 남한을 점령하는데 협조하기 위해 전력을 기울이면서 두 손 모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전교조와 좌파 학자들은 북한에서 학생들에게 갸르치는 왜곡된 6.25 한국전쟁을 똑 같이 가르쳐 북한이 남한을 점령하도록 반미 친북 세력을 양성하고 있다. 좌파들은 대한민국을 타도하고 북한이 남한을 점령하여 4,800만 대한민국 국민을 김정일의 노예가 되게 하려고 전력을 다하고 있다. 그래서 이들은 대한민국에 있어서는 안될 사람들이다.

 

김정일을 중심한 천여 명의 북한지도자들과 당 간부들은 북한 주민 300만을 굶어 죽게 한 살인자들이며,30만 명이 자기 조국을 떠나 만주에서 비참하게 살게 한 자들이다.

 

이 세상에서 제일 비참한 것은 굶어 죽는 일이다. 그런데 한 두명도 아니고 최하 100만~300만이 굶어 죽었다고 한다. 이것은 도저히 있을 수가 없다.

 

그런데 대한민국의 반미 친북 좌파들은 북한 국민이 굶어 죽는데 거들떠보지도 않고 북한 주민을 노예로 부리는 독재자 김일성과 김정일을 지지하고 있다.어떻게 저런 김정일을 지지할 수 있는가? 그리고 북한이 남한을 점령하여 대한민국 국민들을 김정일의 노예로 만들려 하는 가!

 

북한 주민들이 굶어 죽는다고 해서 10년 동안 남한에서는 8조 이상의 경제지원을 해주었는데,북한 주민을 살리는데 이 금액을 가지고 전력을 다하는 것이 아니라 남한을 점령하기 위해서 핵폭탄과 미사일을 만들고 이것들을 실험하는데 모두 써버리고 현재 130만 톤의 쌀이 부족하여 650만 명이 먹을 것이 없어 또 문제가 되고 있다 한다. 그러기 때문에 남한에서는  다시는 북한을 돕지 말아야 우리가 산다.

 

대한민국의 온 국민들은 반미 친북 좌파들을 규탄하고 뿌리를 뽑아야 김정일의 노예가 되지 않고 우리가 산다.


( http://www.freezone.co.kr/cafebbs/view.html?gid=fz&bid=free&pid=384373&cate=&al=&page=1&sm=1&kw=%BA%CF%C7%D1%C0%C7+%BD%C7%BB%F3&tuid=&scode=&pds= )

 
   
 

광고    배너등록    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총회주소: 605 Broad Ave, #205, Ridgefield, NJ 07657 전화 (201)941-1050 팩스 (201)941-1840 / Copyright (c) 2005-2019 by agkdced.org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