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자 : 154 (회원 0)  전체순위 출근기록  오늘 399 어제 530 최대 1,127 전체 1,453,687  
클릭하시면 MAIN PAGE로 이동합니다.
설교/상담찬양AG자료기독교교육도서실세미나선교/교회결혼/가정미디어씨니어코너성경대학열린마당
그룹
  AGKDCED LOGIN
  
  
  ID저장  자동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세미나 자료
북한
컴퓨터 사용 (English)
한글 연구
컴퓨터 자료실
웃음
회의진행법
회의록작성법
창조과학
성령세례
(웹 만들기)
일반상식
복덕방 정보
속담으로 배우는 한글
한국사 1
성서고고학
한국사 2
한국의 인물사
세계의 화제
한문 연구
한국현대사
이런일 저런일
유명 연설
컴퓨터 사용 (한글)
한글타자연습
평양 대부흥
HOME  >  세미나  >  한국현대사 
 
작성일 : 10-12-04 17:29
한국현대사와 북한 실상 (21) - 집단체조
 글쓴이 : admin
조회 : 1,789  
한국현대사와 북한 실상 (21) - 집단체조


한국 현대사와 북한의 실상

 

제 2장 현재 북한의 실상

 

16 집단체조

 

김일성의 생일인 태양절과 공화국 창건 기념일,당 창건 기념일 등에는 10만 명의 학생들이 동원되어 집단체조를 한다. 이것을 아리랑축제라 하는데 핵심은 주체사상 선전이다. 연습은 3개월 동안 하는데 첫째 달은 오전 수업만 히고 오후에는 연습만 한다. 2개월째부터는 수업을하지 않고 두 달 동안 연습만 한다. 10만명의 학생들이 하나같이 움직이는데 관람자들은 경탄을 한다.

 

집단체조 참가자들은 평양의 배경대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2시간 동안 아리랑 공연을 하는데 배경대는 가정 환경이 흠이 없고 머리가 좋은 학생들로 당에서 선발한다. 두 시간 동안 아리랑 공연 때 김일성의  초상화가 조금이라도 틀리면 그 학생은 말 할 것도 없고 학부모까지 불려가 조사를 받아야 하고 자기 비판을 해야 한다.또한 공연 참가 학생들은 성분이 좋아야 하고, 김일성과 김정일에 대하여 사상교육을 철저히 받아  충성심이 강해야 아리랑 공연에 참여한다.

 

김일성과 김정일에 충성하는 자들만 연습할 때 불평 없이 부름 받은 것에  감격하여 아침부터 저녁까지 연습해도 불평없이 기계같이 움직인다. 이것을 보면 북한이 얼마나 무서운 나라인 것을 알 수 있다. 남한 사람들은 북한에 대해서 너무도 모른다.

 

2002년 부산 아시아 경기대회 때 270명의 북한 미녀 응원단이 남한에 와서 남한 사람들을 반하게 하였다.이들이 예천근방의 현수막에 김정일의 이름이 있는데 비를 맞으니까 이것을 보고 엉엉 우는 것을 보고 남쪽의 많은 사람들은 "세상에 저럴 수가!"하고 이해하지 못하였다.

 

미녀 응원단 270명은 적지에 가서 장군님의 전사답게 싸우다 돌아와서는 남조선에서 보고 들은 것을 일절 말하지 않는다.만일 이를 어기면 처벌을 받는다고 서약을 하였고,처벌은 수용소라는 것을 너무도  잘 알고 있다.또 가족들은 모두 탄광으로 보내진다는 것도, 그러기 때문에 비에 젖은 김정일 이름이 써진 현수막을 보고 모두 눈물을 흘려야지 안 흘리면 비판을 받고 수용소로 가게 되고 아니면 몇끼니의 배급 쌀이 중단된다.

 

이렇게 해도 남쪽에서 보고 들은 것을 말하지 않을 수 없다.

첫째, 남쪽은 거지 나라가 아니고 부산은 너무 아름다운 도시이고,먹을 것과 차가 많은 도시며, 관람자들이 중을서서 표를 사는 것, 옷을 잘 입고 자녀들과 같이 자연스럽게 구경하는 것,기자들이 많이 모이는 것 등을 자기도 모르는 새 말이 나와 ,이런 말을 들은 사람은 만일 듣고도 비판하지 않으면 똑 같이 처벌을 받기 때문에 비판하여 남한에 한 번 왔다 가면 20여 명 정도가 처벌 받는다고 한다.

 

~~~~~~~~~~~~~~~~계        속~~~~~~~~~~~~~~~~~~~~~

 

글쓴이; 이선교 목사,대한민국 국가정체성 회복 국민협의회 중앙위원

실린곳;한국현대사와 북한의 실상

펴낸곳;도서출판 현대사 포럼

( http://www.freezone.co.kr/cafebbs/view.html?gid=fz&bid=free&pid=384221&cate=&al=&page=1&sm=1&kw=%BA%CF%C7%D1%C0%C7+%BD%C7%BB%F3&tuid=&scode=&pds= )

 
   
 

광고    배너등록    회원가입    로그인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총회주소: 605 Broad Ave, #205, Ridgefield, NJ 07657 전화 (201)941-1050 팩스 (201)941-1840 / Copyright (c) 2005-2019 by agkdced.org All rights reserved.